본문 바로가기
장비/낚시장비

지깅 루어의 새로운 혁명 - 머스타드 잉크베이더

by ㅣIㅣI 2020. 12. 20.
반응형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보게된 기존의 지깅 루어의 개념을 뛰어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지그입니다.

 

 

우선 아래 영상부터 보시죠.

 

품질 좋은 훅으로 유명한 노르웨이의 머스타드 사에서 나온 웜+지그의 하이브리드 지깅 루어입니다.

inkvader 잉크침략자? 정도 뉘앙스인듯 합니다.

 

납으로 된 지그에 리얼한 문어모양 웜을 씌워 놓고 하단에 지깅 어시스트 훅을 2개 달아준 구조입니다.

실제 두족류와 싱크로율 100%의 외관에 심지어 먹물까지도 뿜습니다 ㄷㄷ

 

 

 

 

2019년과 2020년 각종 피싱쇼에서 이노베이션한 루어로 상을 굉장히 많이 받은 루어입니다.

 

먹물은 타블렛 타입의 알약을 루어의 머리에 삽입해서 타블렛이 녹으며 먹물이 뿜어져 나온다고 하네요

 

 

구글링을 해보면 공략 할수 있는 어종이 너무나 다양합니다.

 

바리(그루퍼)류 같은 락피시부터 참돔에 부시리까지 모든 어종의 공략이 가능한 루어네요.

쭈꾸미와 아주 유사한 모양과 크기 입니다.

 

쭈꾸미와 바리류 참돔류가 다 같이 서식하는 한국의 군산이나 남해권에서도 아주 잘 먹힐듯 합니다.

수심이 깊은곳보다 적당히 얕은곳에서 슬로우 지깅하듯 운용하면 참돔부터 붉바리 까지 모두 공략 가능할듯 하네요.

 

수심 깊은곳에서 부시리지깅 같은 낚시에는 어울리지 않을듯 합니다.

모양때문에 조류를 너무타서 바닥을 찍을수 없을듯 하네요.

 

 

 

 

아직 한국에서 수입해 파는 업체는 없네요. 사용해보려면 해외 직구를 해야 할듯 합니다.

 

다행히 검색을 해보니 알리익스프레스에 정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가 있습니다.

 

부담이 있는 가격대이긴 한데 그래도 새로운 루어에 도전해 보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도 하나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